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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맞춤형 통신서비스 스마트 초이스를 이용합시다.
작성자 : 충남지부(consumer1372@hanmail.net) 작성일 : 2019.09.16 조회수 : 139 추천 : 16
파일첨부 : 이동통신 1.jpg

()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 명절연휴 고향방문객 대상으로 캠페인 실시

 

명절을 맞아 4개 지역 KTX역에서 통신서비스 이용 대국민 홍보 추진

기초연금수급자 요금감면, 25% 요금할인 등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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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대표 손순란)2019910() 오전 11, 천안·아산역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KTX를 이용하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2019년 통신서비스 이용 스마트하게 캠페인을 실시했다.

추석 명절 전에 진행되는 스마트한 통신서비스 이용캠페인은 통신 소비패턴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제 활용 등 통신비 절약을 위한 정보를 알려주고 개인별 맞춤형 1:1 컨설팅도 받을 수 있게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재단, KOTA의 주관으로 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에서 주최한다.

 

25% 요금할인 등 통신요금 절약 정보 및 스마트 초이스 이용 안내

다양한 요금제 및 요금 할인 등 통신비 절약이 가능한 새로운 제도가 시행되고 다양한 요금제가 출시되고 있으나, 소비자는 자신의 통신 소비패턴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제가 어떤 것인지 잘 알지 못하며, 통신비 절약방법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더라도 이를 활용하여 본인에게 적용하기는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많고 잘못된 정보의 제공으로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에, KTX 이용이 늘어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이용객 등을 대상으로 통신서비스 스마트하게 이용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캠페인의 주요내용은 통신요금 절약에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제도를 비롯하여 신사의 대상자별 전용 요금제 등 전반적인 통신비 절약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개인별 맞춤형 1:1 컨설팅 상담!

캠페인에서는 통신요금 절약을 위한 개인별 맞춤형 1:1 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병행 실시하였고, 1:1컨설팅 상담은 전문 상담 사를 통해 진행하며, 개인별 통신소비량을 분석하여 최적의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요금 절약방법에 대한 맞춤 상담이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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