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상담

자동차 상담

자동차와 관련한 소비자불만 · 피해 상담 및 자동차 결함 제보를 받는 상담창구를 개설 · 운영합니다.

자동차상담 소개

  •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에서는 2016년 9월부터 매주 화요일 자동차와 관련한 소비자불만·피해 상담은 물론 자동차 결함 제보까지 받는 상담창구를 개설·운영합니다.
  • 자동차 결함이나 하자는, 직접 자동차를 운전하는 소비자들이 인지할 수 있는 불편함에 대해 정보를 제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따라서 자동차 결함조사, 피해구제와 더불어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을 위한 바탕이 될 자동차전문상담창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상담 신청서 다운로드
상담 가능 일
매주 화요일 10시~12시 / 13시~16시(공휴일 및 연휴 제외)
상담 방법 (매주 화요일 가능)
상담전화02-723-7070
방문상담소비자공익네트워크 4층 상담실(사전예약 필수)
인터넷 상담sobijanet@naver.com